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메이저리그]PC판 리얼야구게임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0. 15:36

    다운로드



    [ 메이저리그]PC판 리얼야구게임
    파일명용량
    RMB2016.7z.ezc6.4G
    설명서.txt886B


    ky아마존
    게임실행하고 첫화면에서 엔터누르면 Autosave창 나오면서 진행이 안돼네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로프티티
    amd카드에서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왠만한 컴터에서 다 됩니다
    안드리코이
    기대됩니다:)
    파라키스
    디게 잘되네요~~ 근데 조작키가 어떻게 되나요~~?? 키보드요~~^^
    세아이빠
    저도 받아봅니다
    저격수
    캐시 질러서 바로 때려봅니다, 정말 재밋군요^^
    sjh54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디기야놀자
    좋아요! GOOD~
    아놔바놔운동
    믿고 받아갈게요
    디기야놀자
    믿고 받아갑니다~~ 쿠폰아시죠? ㅋㅋ
    gba456
    받아갑니다~~~
    어드베
    받았는데 안되네요. AMD 그래픽카드에서는 안되나요?
    탄진역에전
    받아갑니다. 제 노트북에 돌아갈지 모르겠네요~
    혁신남
    믿고 받아갑니다^^
    염정보
    믿고 받아봅니다
    내가니바이스
    감사합니다. 감사!
    유뽀뽀
    포인트 질럿어요 쿠폰주세효 !!!
    겨울의해
    i3 750ti 에서도 실행 잘됩니다 crypt로 1111 풀고 하시면됩니다 마우스지원은 안하는거 같은데 wasd 방향키로 움직이고 선택하시면됩니다 머리가 폭잡할때는 스포츠 겜이 좋더라구요 걍 단순하게 할 수있어서요 감사합니다 즐겜 하겠습니다 쿠폰있으면 부탁드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